저희 아들은 작년에 독학학원에서 재수를 하였고 대입에 실패했어요. 막막함과 속상함에 힘들었고 어디든 입학시키려고 했는데 본인이 다시 한 번 더 해보고 싶다고 해서 기숙학원을 알아보았어요.
무료상담이니 기대하지않고 상담신청을 했는데 직접 전화가 와서 긴 시간 동안 이런저런 내용을 비교분석해서 두어 곳을 최종 추천해주셨어요. 상담을 받고 추천해주신 곳들을 다니면서 입소상담을 받았고 그 중 한 곳에 입소를 하였어요. 저희가 선택한 곳은 적극 추천해주신 곳이었어요.
상담내용이 여러 자료를 근거로 제시하며 많은 경험에서 우러 나온 것이어서 설득력있게 들렸고 상담 내용대로 학원을 결정하였어요.
입소하기 전에 아이에게 다짐받아야할 것들도 얘기해주셨는데 퇴소하면 올 해 입시는 포기하는 것으로 얘기를 했고 그게 힘들 때마다 아이와 부모를 잡아주는 힘이 되었어요.
처음 입소했을 때부터 퇴소하고 싶다고 징징거렸고 그러면 대입을 포기하는 것으로 알겠다고 얘기했는데...그걸 무한반복했네요.ㅜㅜ
다른 학원으로 옮기고 싶다고 할 때도 상담 받은 대로 안된다고 했는데 그게 학원에 정을 붙이게 하는 요인이 된 것 같아요.
그렇게 힘들어하면서도 학원에서 할 수 있는 게 공부밖에 없으니까 공부를 하기는 했나보더라구요. 부끄럽지만 작년 수능에서 국영수가 776이었어요. 그런데 이번 6월 모의고사에서 253을 받았고 학원에서 성적향상 장학금을 받게 되었다고 얘기하네요.
이제는 다른 생각 않고 수능 때까지 열심히 하겠답니다^^
막막했던 저희 가족에게 이 사이트를 알게 된 것은 정말 대단한 행운이었어요. 학원선택만이 아니라 기숙학원을 보내는 마음가짐까지 상담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